Samsung Galaxy S8+ Dual-SIM SM-G955FD – サポートフォーラム

삼성서비스 및 as [Samsung Galaxy S8+ Dual-SIM SM-G955FD - 301204]

이제품을 구입하면 한국에서 삼성서비스에서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까?

안되면 as 어떻게 진행됩니까?

  • roycho Staff
  • Posts: 216
  • 加入日: 1 2月 2017

안녕하세요 익스펜시스입니다.

제품이 발송된 날로부터 6개월 내에 제품에 하자가 생겼을 시에 익스펜시스에서에서 무상으로 수리를 해드립니다. 
발송일로부터 3개월 내에 발생 시 - 발생되는 왕복 배송비는 익스펜시스에서 모두 부담 
발송일로부터 3개월 후부터 6개월 내에 발생 시 - 편도 배송비한국->홍콩)는 고객 부담, 다른 편도 배송비홍콩->한국)는 익스펜시스 부담 

그리고 정확하진 않지만 경북 구미 삼성 A/S  센터에서 수리가 가능 하다고 합니다. 삼성전자 서비스센터1588-3366) 로 문의 하시면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;